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신청 승인받았어요! kakaoAdFit

by INTP 빌런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INTP 빌런입니다! 😊

 

약 3일 전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신청을 할 수 있게 되어

그 신청 과정을 공유해보았는데요,

오늘 오후에 아주 반가운 메시지를 받았어요!!!!!!!🥳🥳🥳🥳

 

바로바로 블로그 수익신청의 결과입니다~!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매체 심사 승인 결과를 알려주었어요!

 

 

승인이라는 말, 너무 설렜어

 

그래서 바로 제 블로그에 접속해 지난 글을 눌러보았더니, 바로 광고가 뙇!!!! 하고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난생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고, 블생처음 광고를 달게 되었다니 참, 감개무량했습니다.. ㅠㅠ

광고의 형태는 상단 전체 배너광고 또는 2분할 단순 텍스트광고 로 딱 두가지 형태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저는 최소한의 광고만 하면서 좋은 정보를 공유드리고자 무리한 광고는 지양할 생각입니다! 😎

(이제 광고달았으면서...누가 보면 파워블로거인줄...)

 

2가지 종류로 나타나는 광고의 형태입니다. 10번 새로고침 눌러도 다른 종류는 없어유^^

 

 

내 블로그의 게시물에 광고가 게제된 것을 확인했으니,

다음으로 블로그 관리창에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이게 왠걸.. 수익 메뉴 아래 목록이 생겨났어요!

 

애드핏 관리 & 애드센스 관리

 

얼른 수익을 모아 찹쌀꽈배기랑 치즈볼을 사먹구싶어요.. ㅎㅎㅎ

 

애드핏 관리를 들어가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수익, 광고설정, 수익을 위한 팁 화면이 나타나

내가 얻은 수익을 볼 수 있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제가 직접 저의 블로그에 접속해 광고를 클릭해도 수치는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애드센스를 살펴보면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역시나 눌러보니 모든 수치가 0입니다..ㅠㅠ

 

*요약 : 승인 완료 후 카카오애드핏 활성화!

구글애드센스는 아직 대기 상태

 

이제 막 시작하신 블린이 여러분! 직접 광고가 달리는 것을 보니까 어떠세요?

이후 구글 애드센스도 업데이트 되면 반드시 추가 수정 업데이트 하도록 할테니까

기대하고 지켜봐주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