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카오 AdFit & 구글 Adsense 신청 후 한 달, 결과는..?

by INTP 빌런 2020.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INTP 빌런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카카오 애드핏 & 구글 애드센스!!

신청한지 한 달이 좀 넘어서 간단하게 사실 기록을 위해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1. 카카오 광고는 한 달 동안 115원의 수익이 발생했네요...^^;;

 

5만원이상 되어야 출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한 달에 115원이면.... 1년에 1,380원이니,

약 50년 운영하면 첫 출금이 가능하겠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참고로 제가 블로그의 게시물 중간중간에 나오는 광고를 싫어하기에

현재는 상단 광고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증샷!

 

 

2. 카카오와 구글 모두 같은 날 함께 신청했는데 

구글 애드센스는 한 달 넘게 아직도 "설정 작업 진행중" 으로 나오고 있습니다..ㅠ

 

언제까지 기다리게 할꺼니...ㅠ

 

 

해결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