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Apple

아이패드 6세대, 1년 사용 후기!

by INTP 빌런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INTP 빌런입니다! 😊

오늘은아이패드 6세대를 1년동안 사용한 후기 대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아이패드를 구입하게 계기 순전히갖고싶다라는 욕심 때문이었어요..🥰

아이패드가 맘에 들어온 이후로.. 사야 이유를 만들어내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맥북은 실제 사용함에 있어서 일할 때만(?) 사용하는 용도이고, 

휴대폰은 작아서 전화나 메신저 이외에 간단하게 말고는 장시간 이용에 불편했기 때문에

나는 어쩔 없이아이패드가 있어야 !!!” 라며 구입했습니다.

그렇게 아이패드를 구입한지도 어느새 1년이 되었네요😊

 

나의 심플한 워크스테이션.

 

< 사용 환경 : 회사 >

 

저는 현재 조그만 회사에 다니는 회사원입니다. 서비스 기획, 마케팅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을 만나 미팅도 하고, 서비스와 컨텐츠를 만들어 회사를 성장시키는 일을 하고 있어요.

업무 용도로 아이패드를 쓰는 일은 주로 [ 관리 ], [ 메모 ], [ 스케줄 관리 ], [ 기획을 위한 스케치 ] 입니다.

 

, ’이벤트 생겼을 정리해서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달성하기 위한 그림을 그려보는 용도 라고 있겠네요🧐

 

 

 

 < 사용 환경 : 출퇴근>

 

평일에 출근할 때는 아이패드를 사용하지 않아요, 비몽사몽이기 때문이쥬ㅎㅎ 

하지만 퇴근할 때는 아이패드를 이용해 한번 간단하게 업무체크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뇌에 휴식을 주기 위해(?) 관심 있는 전자책을 구매해 ebook 읽거나,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을 시청해요, 가끔은 웃으며 퇴근하면 정말 기분이 좋아요^^ 

 

 

< 사용환경 : or 카페 >

 

평일 퇴근 이후, 또는 주말에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는 유튜브 강의 보거나, 게임 하기도 합니다.

직접 플레이하는 시간이 필요한 게임이라면 아마 손목이 나갈거에요..ㅎㅎㅎ (게임에 한번 빠져서 터널증후군이 생김)

근처 카페에 갈때는 커피 하며 전자책 읽거나, 강의를 보고 공부 하는 입니다. (코딩)

 

 

 

 

사용환경 말고는 아이패드를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만, 

학생, 디자이너, 직업군 직장인 분들은 노트를 들고다니기 귀찮을때, 

애플 펜슬 함께 구매하시면 편리하고 활용도가 높아 좋아하실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도가 높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용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시간을 조금씩 내서 다양한 활용법에 대해 차근차근 배워 보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아이패드를 활용한 방법은 무궁무진하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을 몇가지 꼽아볼게요!

 

<장점>

 

언제 어디서나 원할 인터넷 가능하다.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다면 pc처럼 활용 가능하다.

메모하는 습관 들이기 좋다.

창의적인 일을 ,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바로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할 있어 좋다.

위와 같은 작업간에 맥북과 아이폰과 바로 동기화 되거나, 연동이 매우 쉽다.⭐️

책과 강의를 적당한 사이즈로 있어 좋다.

그래픽이 좋은 게임 흥미진진하다. (에어팟 필수)

스마트해보인다?! ( 해당 사항 없지만.. 다른 사람들을 보면…)

 

 

 

 

아이패드를 이용하며 느낀 단점은,  4가지로 정리해 보았어요!

 

<단점>

 

추가로 사야할게 많다..(애플 펜슬, 케이스, 키보드, 필름.. 심하면 펜촉 보호대까지..)

유료 앱이 많다.. (애플 유저가 보이지 않는 곳에 돈을 쓰는 이유..)

들고 다닐때 귀하고 무거운 짐이 하나 늘어난다. (가방은 3만원인데 애플 제품만 300만원 상당…) 

나빠진다? (안그래도 맨날 컴퓨터하고.. 휴대폰보고.. 여기에 패드까지 더해지면.. 눈이 피곤함)

 

 

매일 피곤한 '우리의 눈'도 충전이 될까요..? ㅠㅠ

 

 

<총평>

돈과 삶의 질은 비례하는 듯 하다...

 

아이패드 4행시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 :  아 대박...⭐️

                                                :  이거 진짜 좋아요~!!

                                                 :  패드는 정말.. 삶의 질을 올려줍니다..^^

                                                 :  드럽게 많이 사면요..(, 펜슬, 필름, 케이스, 키보드 …)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상냥한 데이빗입니다.

상냥한 블로거님의 소통은 언제든 환영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