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서비스 리뷰

2건 배달하고 약 6만원을?!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체험 후기!

by INTP 빌런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INTP 빌런입니다! 😊

오늘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체험 후기 대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짜잔~! 오늘 오전에 첫 배달은 월남선생 쌀국수 배달이었습니다! ㅎㅎㅎ


 

배달 1회 수수료는 현재 3,100원입니다.

강남은 수수료가 더 높다고 하고요,

1회당 수수료가 점점 낮아진다(?)는 이야기가 있어요..ㅠ


 

암튼 첫 배달하기 전 어떻게 해야하지..?! 하고

살짝 걱정하고 긴장도 되었는데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이드를 보고

앱을 설정한 후에 차례대로 누르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참 쉽게 잘 만들어 놓은 듯 합니다!

아래 배달 시작 가이드를 참조해주세요 :)


 


 

처음에 앱을 대기상태(온라인)로 두고 있다가

배달할 음식이 들어왔다는 뭔가 다급한(?) 수락요청에

냉큼 배달할 음식을 찾으러 차를 타고 이동했어요! ㅎㅎ

(사실은 내 맘이 다급했던 것이여따..)


건물이 복잡해서 수락하고난 후 약 10분만에

월남 쌀국수라는 매장을 방문했는데

양복차림에 롱패딩을 입고있으니 손님인줄 아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저는... 음식 나오는 곳 앞에서

"아... 네... 저... 쿠팡..." 이라고 네 글자를 이야기 했더니

아! 배달이시구나 하고 음식을 바로 주셨어요ㅎㅎㅎ


뭔가... 오..?! 나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라는 근거없는 자신감이 막 샘솟으며

쌀국수집에서 처음인 것 치곤, 자연스럽게(?)

넘어간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암튼 차를 타고 가면서 포장된 음식이 식지 않도록

열선시트를 가동하는 센스를 발휘해

어린이집과 비슷한 교육센터에 도착하여

쌀국수를 잘 전달해드리고 무사히 첫 배달을 완료했어요!

 

 


 

첫 배달을 마친느낌은 

오 재밌다~! 이거 부업으로 쏠쏠하겠는데?! 였어요 ㅎㅎㅎ

차를 타고 영업을 다니고 있어,

편하게 배달을 할 수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지만요..^^;

 

이어서 두번째, 초밥배달도 연이어 대 성공했어요!

 


 

현재 여러가지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참여만 해도 돈을 받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있어요!

여러분도 시간있으시면 참여해보세요! ㅎㅎㅎ

 

엊그제부터 천천히 준비한 쿠팡파트너! 

오늘 약 6만원을 벌게 되었습니다..^^;

(아직 안들어왔는데 신이 난다 ㅎㅎ)

 


피크타임 스페셜이벤트 3만원

친구추천 1만원

안전교육 2만원


 

 

쿠팡파트너의 정산일은 아래와 같이 안내되고 있어요!

저는 5일에 배달했으니 14일에 지급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직장에 다니고있어서 

"산재보험 가입"에 고민이 많았는데..

소소한 투잡이다보니 요건 맞추기도 어렵겠더라구요

앞으로도 소소하게 배달하면서 용돈벌어보려구요 ㅎㅎ!!


*산재가입자 충족요건"

운행시간 : 118시간 이상 (월)

수입 : 1,242,100원 이상 (월)


상냥한 블로거님의 소통은 언제든 환영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